고객센터

A/S 서비스

STEP 1
A/S · 리퍼서비스
서비스 온라인 접수
성함, 연락처, 주소, 사유 등을 입력 후, 신청서 제출
STEP 2
제품 포장
기기가 파손되지 않도록 충전재(에어캡, 신문지 등)를 활용하여 포장 준비
※ 가습기는 반드시 분리하여 별도 포장
STEP 3
택배사 접수 및 제품발송
택배사 배송 접수 후 제품 발송
※ 착불 접수 불가, 제품 발송 시 택배비만 고객 부담(편도)
STEP 4
A/S · 리퍼서비스
견적 안내/입금
비용(견적) 안내 후
접수한 고객님 성함으로 비용 입금
STEP 5
제품 수리 및 세척
제품 도착 후 순차적으로 수리 진행
영업일 기준 2일~5일 소요
※ 침수 확인 시 일주일 이상 소요
STEP 6
제품발송
로젠택배를 이용하여
고객님 주소로 발송 진행

※ 제품 AS 및 모터 세척 서비스 접수 후, 아래 주소로 배송해주셔야 AS가 가능합니다.

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시청로 1609-23 (주)엘엠티코리아

※ AS 신청서에 접수한 성함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접수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을 알려주셔야 확인이 됩니다.

※ 원활한 AS 및 모터 세척 서비스를 위해 아래 양식에 맞춰 정보를 입력해주세요.

* 별표의 경우 필수 입력사항입니다.
문의하기
구분 *
사용자 흡연 *
사용자 호흡기 질환 *
[개인정보취급방침 전문보기]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
'엘엠티코리아'는 기업/단체 및 개인의 정보 수집 및 이용 등 처리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관계법령에 따라 고지하고 안내해 드립니다.

1. 정보수집의 이용 목적 : 상담 및 진행
2. 수집/이용 항목 : 이름, 일반전화, 휴대전화, 이메일, 상담내용
3. 보유 및 이용기간 : 상담 종료후 6개월, 정보제공자의 삭제 요청시 즉시
4. 개인정보처리담당 : 전화 1588-3975 / 이메일 lmtkorea@lowenstein.co.kr
상단으로